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QWER 쵸단, 상처 투성이 얼굴+몽환적 분위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 멤버 쵸단이 다양한 얼굴을 꺼내 보였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의 쵸단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각기 다른 감정선을 담아낸 이번 콘셉트 포토는 불협에서 피어난 희망 서사를 비유적으로 담아냈다. 상처 난 얼굴로 길을 잃은 채 방황하던 쵸단은 복잡하게 얽힌 선들이 본인의 자리를 찾듯, 마침내는 한 뼘 더 성장한 모습으로 또 다른 모험을 떠난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이제껏 볼 수 없던 쵸단의 팬시한 비주얼이 베일을 벗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QWER이 데뷔 앨범 'Harmony from Discord'로부터 피어난 이야기의 조각들을 하나로 묶어낸 앨범이다. 불협일 것만 같던 세상 아래, 서로의 손을 꼭 잡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네 멤버의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곡 '눈물참기'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QWER의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타마고 프로덕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