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유스피어, 첫 싱글 '스피드 존' 클립 공개…역동적 무브먼트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W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가 첫 싱글의 트레일러 공개를 완료하며 본격적인 데뷔 시동을 걸었다.

27일 유스피어는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스피드 존'(SPEED ZONE)의 트레일러 콘텐츠 스피드 클립의 멤버별 개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스피어는 팀의 스포티한 매력을 아우르는 7인 7색의 블록코어 룩을 입은 채 각자의 속도감을 표현하고 있다. 멤버 여원은 러닝 머신, 소이는 스피닝 바이크, 시안은 RC카, 서유는 자동차 핸들, 다온은 허들, 채나는 라바콘, 로아는 인라인스케이트를 활용한 가운데, 일곱 멤버의 역동적 무브먼트가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전한다.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데뷔를 본격화한 유스피어는 이번 '스피드 클립' 버전을 포함해 총 네 가지 버전의 트레일러 콘텐츠를 모두 공개했다. 발랄한 에너지를 담은 '스피드 존' 버전, 당당한 출전 준비를 그린 '프렙' 버전, 원팀의 면모를 보여준 '플랜' 버전 그리고 속도감 넘치는 무드를 표현한 '스피드 클립' 버전까지 감각적인 영상으로 유스피어의 데뷔 앨범 콘셉트를 다층적으로 보여주며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유스피어는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이채연을 발굴한 WM엔터테인먼트에서 오마이걸 이후 약 10년 만에 선보이는 7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유스피어는 '어스'(US/우리)와 '스피어'(SPEER/질문하다, 묻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팀명에 담긴 당찬 포부를 바탕으로 유스피어는 음악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먼저 다가가 하나가 된다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한편 유스피어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스피드 존'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4. 4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5. 5미국 엡스타인 파일
    미국 엡스타인 파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