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22세 아내 둔 50대 男 "장모는 12세 어려"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 = KBS 조이 제공) 2025.05.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 = KBS 조이 제공) 2025.05.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29세 차이 라오스인 아내와의 문화 차이 때문에 고민이라는 50대 남성이 등장한다.

26일 오후 방송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318회에 국제결혼을 한 뒤 난관에 부딪힌 택시 기사(51)가 나왔다.

홀로 어머니와 지내던 사연자는 재작년 유일한 가족인 어머니를 잃었다.

유품을 정리하다 장롱에 남겨진 손편지를 발견하게 됐다. "하늘에서도 가정을 이룬 모습 보고싶다"는 모친의 유언에 따라 결혼과 출산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국제결혼을 했다.

그렇게 22세 아내를 얻게 됐고, 장모의 나이도 그보다 12세나 어리다고 했다.

그런데 문화적 차이로 고민이라는 사연자에 MC 이수근은 "문화 차이가 아니라 나이 차이 아니냐"고 되물었다.


남성은 하지만 "위생 관념의 차이가 심하다"라며 아내의 생활 방식을 언급했다.

"위생적인 게 안 맞는다. 밥을 꼭 손으로 먹는다. 휴대폰을 사용 하다가 손으로 먹고 외식할 때도 그렇게 먹는다. 그래서 엄청 싸웠다"고 토로했다.

"(아내가) 샤워도 3분 이상 안 한다"고 지적했다.


MC 서장훈은 "라오스에서 물이 부족했을 수도 있다. 문화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많이 이해해 줘야 한다"고 청했다.

특히 "스물 두 살이면 대학교 3학년 정도의 나이다. 라오스 MZ가 한국 아저씨랑 살게 돼 얼마나 외롭고 쓸쓸하겠냐. 설득하고 알려줘야 잘 살 수 있다. 임신도 했잖나. 귀한 사람이니 귀하게 대접해 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윤우 결혼 은퇴
    조윤우 결혼 은퇴
  2. 2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3. 3관봉권 띠지 의혹
    관봉권 띠지 의혹
  4. 4광주전남 행정통합
    광주전남 행정통합
  5. 5전장연 지하철 시위
    전장연 지하철 시위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