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9천원대 수박·만원대 랍스터…롯데마트, '헬로 썸머 페스티벌' 개막

뉴스1 배지윤 기자
원문보기

제철 먹거리 파격 할인 판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행사상품을 쇼핑하는 고객의 모습.(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행사상품을 쇼핑하는 고객의 모습.(롯데마트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롯데마트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가격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여름의 맛'을 주제로 시즌 상품을 한데 모은 '헬로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지난주에 이어 수박 특가 행사를 다시 한 번 마련했다. 수박은 농림축산식품부 할인 지원과 행사 카드 혜택을 더해 1인 1통 한정으로 혜택가에 제공한다. 더불어 '블랙위너 수박', 'WM12 수박', 'AI로 선별한 수박' 등 수박 전 품목을 30% 저렴하게 내놓는다.

인기 여름 과일 혜택도 선보인다. '강원 찰토마토'는 한정 수량으로 농할 쿠폰 적용 시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미국산 체리', '뉴질랜드 그린키위', '뉴질랜드 골드키위', '태국 망고'는 2팩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항공 직송으로 신선도를 높인 제철 '랍스터'도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5~6월은 랍스터 산란기 이전으로 살이 꽉 차있고 가장 맛이 뛰어난 시기다. 롯데마트는 직수입으로 중간 유통단계를 줄이고 포장 후 48시간 내 점포에 입고해 여름 별미를 신선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무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워줄 고기류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미국산 부채살'은 30일부터 31일까지 '롯데마트 GO'앱 스캔 및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한 '제로슈가 수원식 수제 왕갈비구이/마포식 칼집목심구이'는 엘포인트 회원 누구나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조리식품과 인기 가공식품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NEW 한통가아아득 치킨', '경양식 함박스테이크', 'ALL NEW 새우초밥' 등이다.

심영준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팀장은 "다가오는 무더위를 앞두고 고객들이 제철 먹거리를 실속 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품질 좋은 상품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하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