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22기 옥순♥' 경수 "전처 문신 왜 안 지우냐고?…선 넘지 마" 불쾌한 티 불쑥

뉴스1 김송이 기자
원문보기
(22기 경수 인스타그램 갈무리) /뉴스1

(22기 경수 인스타그램 갈무리) /뉴스1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나는솔로' 22기에서 옥순과 커플이 된 후 최근 법적으로도 부부가 됐음을 밝힌 경수가 자기 몸에 있는 전처 문신과 관련해 누리꾼의 선 넘는 질문에 불쾌한 심정을 밝혔다.

지난 24일 한 누리꾼은 22기 경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혼인신고도 하신 김에 토끼 문신은 이제 지우시는 게 어떠신지"라고 물었다. 누리꾼의 질문에 경수는 "지금도 후회 중"이라며 웃으며 우는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그러자 해당 누리꾼은 "안 지우시는 이유가 궁금한데 여쭤봐도 되냐"고 추가 질문을 했고, 경수는 경쾌하게 답했던 댓글과 달리 "조금 선 넘으시는 것 같다"고 정색했다.

앞서 전날 유튜브 '로보락' 채널에 공개된 '유부녀회' 5화에 출연한 22기 옥순은 경수의 '토끼 문신'에 대해 속상함을 토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 옥순은 "좀 속상한 게 있다"며 "제가 왜 (경수의) 전 배우자가 토끼띠인 걸 알았냐면 등에 그분의 띠 문신이 있더라. 오빠는 용띠다. 더 속상한 건 본인은 등이니까 별생각을 안 한다. 그냥 저만 그걸 매일 본다"고 말했다.

한편 22기 경수와 옥순은 두 사람 다 자녀가 있는 돌싱 재혼으로, 앞서 옥순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경수와 혼인신고 했음을 밝혔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