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JTBC 언론사 이미지

'핫데뷔' 유스피어, 첫 싱글 컨셉트 포토 공개 '당찬 눈빛'

JTBC
원문보기

'WM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가 첫 싱글 앨범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유스피어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의 세 번째 컨셉트 포토 'Spot C : Plan' 버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스피어는 바시티 재킷과 화이트 팬츠로 통일감을 준 단체복을 입은 채 '원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클래식한 무드 속 일곱 멤버는 지휘봉, 뉴스 페이퍼, 노트 등의 오브제를 활용해 마치 경기의 전술을 짜는듯 당당하고 비장한 눈빛으로 유스피어의 K팝 씬 출전을 예고했다.

첫 싱글 앨범 발매에 앞서유스피어는 육상 트랙 위 역동적 무브먼트를 담은 'Spot A : Track', 라커룸에서의 모습을 그린 'Spot B : Prep'에 이어 클래식 무드의 'Spot C : Plan'까지 총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팀의 스포티하고 에너제틱한 매력과 함께 '원팀' 케미스트리까지 보여준 가운데, 유스피어의 출전을 알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유스피어는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이채연을 발굴한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약 10년 만에 선보이는 7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유스피어는 'US(우리)'와 'SPEER(질문하다, 묻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팀명에 담긴 당찬 포부를 바탕으로 유스피어는 음악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먼저 다가가 하나가 된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유스피어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