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소년체전] 大격돌! 전북-수원 27일 결승전, 신용주 감독 부임첫해 파이널 진출 쾌거

스포티비뉴스 배정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해, 배정호 기자] 신용주 감독이 이끄는 전북현대 U15동대부속금산중 (이하 전북U-15) 이 제54회 전국소년체전 결승에 올랐다.

전북 U-15는 26일 김해시민체육공원에서 열린 제 54회 전국소년체전 남자 U15이하부 준결승전에서 제주SK U15제주중 (이하 제주U-15)를 3-1으로 물리쳤다.

전날 서울 대표 목동중학교를 3-1로 물리친 전북 U-15의 화력은 준결승에서도 계속됐다. 선제골은 전반 6분 임지성의 발끝에서 나왔다.


제주 U-15는 리쿠를 앞세워 반격에 나섰다. 전반 23분 리쿠가 왼쪽에서 날아온 크로스를 슈팅했으나 전북현대 노우준이 몸을 던지며 막아냈다.

위기를 넘긴 전북현대는 전반 26분과 31분 오태준과 최준혁이 추가골을 넣으며 3-0으로 전반을 마무리했다.

제주 U-15는 후반 시작부터 파상공세 했고 후반 32분 상대 자책골로 한골을 만회했지만 경기를 뒤집기에는 시간이 역부족이었다. 결국 경기는 전북U-15의 3-1 승리로 끝났다.


경기 후 신용주 감독은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에서 "선수들한테 고맙다. 부임 첫 해 결승에 진출해서 매우 기쁘다. 내일 결승은 선수들에게 모든 것을 맡길 예정이다. 큰 대회 결승이지만 부담감 없이 경기를 잘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열린 경기에선 경기삼성블루윙즈 U-15가 대구FC U-15율원중을 2-1로 물리치며 결승에 올랐다.

경기삼성블루윙즈 U-15와 전북현대 U-15의 결승전은 27일 14시 김해시민체육공원에서 열린다. 경기는 네이버 치지직 대한체육회TV를 통해 중계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장동혁 쌍특검 수용
    장동혁 쌍특검 수용
  3. 3SSG 베니지아노 영입
    SSG 베니지아노 영입
  4. 4한덕수 내란 방조
    한덕수 내란 방조
  5. 5세네갈 징계 위기
    세네갈 징계 위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