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워터파크·조식 다 있다…한화리조트 ‘올 인클루시브’로 여름 준비 완료

전자신문
원문보기
사진=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사진=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한화리조트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얼리 써머 올 인클루시브(Early Summer All Inclusive)’ 패키지의 판매 기간을 연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숙박과 식사, 부대시설을 별도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형태로, 복잡한 여행 계획을 줄일 수 있어 바쁜 부모나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화리조트는 5월 초 이 패키지를 출시한 이후 전년 동기 대비 5배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한 바 있다.

패키지는 ▲객실 ▲워터파크 ▲조식 이용권(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으로 구성되며, ▲설악 쏘라노 ▲경주 ▲거제 벨버디어 등 주요 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설악과 경주 지점은 천연 온천 테마파크 ‘설악 워터피아’와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를, 거제 벨버디어는 몽돌해변 전망의 수영장을 제공한다. 가격은 16만 원부터 시작한다.

한편, 전국 한화리조트를 대상으로 ▲객실과 ▲조식을 포함한 별도의 패키지도 운영 중이다. 이 가운데 경주, 대천 파로스, 제주, 산정호수 안시 리조트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조식 업그레이드를 완료해 지역 관광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상품은 13만 8천 원부터 시작하며, 모든 패키지는 6월 8일까지 판매되고 이용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거제 벨버디어의 경우 투숙객의 70%가 수영장을 이용하고 있다”며 “워터파크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종합주류기업 골든블루와 협업해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2캔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