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윤종빈 감독 살아있네…'나인퍼즐' 디즈니+ 韓·日 1위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나인퍼즐'.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2025.05.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나인퍼즐'.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2025.05.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디즈니+ 시리즈 '나인 퍼즐'이 전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26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인 퍼즐'은 공개 첫 주 디즈니+ TV쇼 부문 글로벌 전체 10위에 올랐다.

한국과 일본에서 1위에 올랐으며, 총 6개국에서 톱(TOP) 10에 올랐다.

지난 21일 공개된 '나인 퍼즐' 1~6회에서 의심과 공조를 넘나드는 이나(김다미)와 한샘(손석구)의 케미스트리와 예측불가 스토리가 재미를 선사했다.

외신의 호평도 나왔다. 미국 리뷰 전문매체 디사이더(Decider)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릴러를 예고한다"고 평했다. 북미 온라인 리뷰 매체 더 리뷰 긱(The Review Geek)은 "기발하고 엉뚱한 톤으로 살인 미스터리를 강렬하게 소개한다"고 칭찬했다.

'나인 퍼즐'은 10년 전 미결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현직 프로파일러인 이나와 그를 끝까지 용의자로 의심하는 강력팀 형사 한샘이 연쇄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2012) '공작'(2018), 시리즈 '수리남'(2022) 등을 만든 윤종빈 감독이 연출했다.

'나인 퍼즐'은 오는 28일 3편, 내달 4일 2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