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MBN 언론사 이미지

민주당 "지켜야 할 선 있다"…설난영 여사 'SNL' 발언에 반박

MBN
원문보기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배우자 설난영 여사가 25일 경기 평택 통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만나고 있다. / 사진 = [국민의힘 제공] 연합뉴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배우자 설난영 여사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7'에 출연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배우자 김혜경 여사를 정면으로 겨냥한 데 대해, 더불어민주당은 오늘(26일) "지켜야 할 선이 있다"며 반박에 나섰습니다.

조승래 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수석대변인은 이날 오전 중앙당사 브리핑에서 "정치가 코미디, 시사 토론 프로그램 말고도 여러 소재로 활용될 수 있지만 지켜야 할 선이 있는 거 아닌가"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그런 걸 염두에 두면서 품격 있게 서로 대화하고 상대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설 여사는 지난 24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7'에 출연해, '법카로 사 먹은 김혜경 여사'와 '명품백 받은 김건희 여사' 중 누가 더 내조를 못 했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더 내조를 못 한다고 생각하는 게 첫 번째"라며 김혜경 여사를 지목했습니다.

이어 "그것(법인카드)은 공공의, 우리 국민들의 세금 아닌가. 국민의 세금으로 자기 물품을 구입하는 건 아니다. 나쁜 것 같다"며 비판을 이어갔습니다.

또한 '김혜경'으로 삼행시를 지어달라는 요청에는 "김. 김 빠져요 / 혜. 혜경궁 김씨 / 경. 경을 칠 노릇이다"라고 답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습니다.

[최유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t5902676@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동행
    손흥민 토트넘 동행
  2. 2윤보미 라도 결혼
    윤보미 라도 결혼
  3. 3두산 플렉센 재영입
    두산 플렉센 재영입
  4. 4안세영 4강 진출
    안세영 4강 진출
  5. 5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