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OSEN 언론사 이미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화려한 피날레..글로벌 영향력 확대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그동안 가보지 못했던 곳에서 더 많은 모아(MOA.팬덤명)분들을 만나고 공연하며 많이 성장했다. 더 멋진 모습으로 곧 돌아올 테니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지난 25일 도쿄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 EP. 2 -’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바르셀로나, 런던, 베를린, 파리, 암스테르담 등 유럽 투어를 포함해 전 세계 13개 지역 23회 공연으로 진행된 대장정의 화려한 피날레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완성도 높은 무대와 한층 높아진 위상이 돋보였다.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특징인 히트곡 ‘Over The Moon’으로 공연의 포문을 연 이들은 록 버전으로 편곡한 ‘Deja Vu’와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을 연달아 몰아쳐 현장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이어 투어에서 처음 선보인 미니앨범 7집 ‘별의 장: SANCTUARY’ 수록곡 ‘Danger’, ‘Resist (Not Gonna Run Away)’, ‘Higher Than Heaven’ 무대뿐 아니라 각 멤버의 개성과 실력을 살린 솔로 퍼포먼스 등이 지루할 틈 없이 펼쳐져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적극적인 소통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 역시 빛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동안 가보지 못했던 곳에서 공연하며 많이 성장했다. 더 많은 모아들을 만날 수 있어서 날마다 설레고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멤버들은 “언제까지나 여러분을 위해 춤추고 노래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라며 “더 멋진 모습으로 곧 돌아올 테니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 - EP. 2 -’를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했다. 이들 특유의 섬세한 스토리텔링과 화려한 무대 연출, 압도적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가 유력 외신의 찬사를 받았다. 매 공연 한국어 ‘떼창’이 터져나왔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SNS 실시간 트렌드를 장식하기도 했다.


‘'ACT : PROMISE' - EP. 2 -’는 앞서 일본 4대 돔(도쿄 돔, 교세라 돔 오사카, 반테린 돔 나고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투어와 북미 스타디움 2곳 등 17개 지역에서 총 33회 공연으로 치러진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의 속편에 해당하는 두 번째 에피소드다.

앞선 투어에 ‘우리가 함께할 내일을 약속하고 미래와 희망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면, ‘'ACT : PROMISE' - EP. 2 -’는 꿈을 기억하고 지키기 위한 약속의 장소이자 시작점에서 다시 출발한 다섯 소년의 이야기를 그리는 확장된 서사를 선보여 호평받았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