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오늘가요] 니쥬, 'LOVE LINE' 日버전 발표…열도 대세 출격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NiziU(니쥬)가 26일 일본 디지털 EP 'LOVE LINE (Japanese ver.) / Shining day'(러브 라인 (일본어 버전) / 샤이닝 데이)를 발표했다.

NiziU는 26일 0시 일본 디지털 EP 'LOVE LINE (Japanese ver.) / Shining day'를 선보였다. 발매를 이틀 앞둔 24일 0시 타이틀곡 'LOVE LINE (Japanese ver.)' 음원과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분위기를 예열했고 같은 날 오후에는 NHK 음악 프로그램 'Venue101'(베뉴101)에 출연해 무대를 선사하고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시청자를 매료했다.

니쥬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니쥬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신보에는 타이틀곡 'LOVE LINE (Japanese ver.)'과 'Shining day' 총 두 곡이 수록됐다. 'LOVE LINE (Japanese ver.)'은 지난 3월 31일 발매된 한국 싱글 2집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의 일본어 버전으로 '운명선'을 테마로 한 가사, 개성 있는 사운드, NiziU 특유의 하이톤 보컬이 인상적이다. 'Shining day'는 NiziU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화장품 브랜드 'suisai' 광고의 삽입곡으로 상쾌한 분위기가 듣기만 해도 자신감이 차오르는 곡이다.

2020년 12월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 NiziU는 이후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현지 주요 음악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대세 걸그룹'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2023년 10월 한국 싱글 1집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와 타이틀곡 'HEARTRIS'(하트리스)로 국내 정식 데뷔했고, 올해 3월에는 싱글 2집 'LOVE LINE'으로 약 1년 5개월 만에 국내 컴백했다. 특히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으로 컴백 9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재입증했다.

한편 NiziU는 오는 6월 21일 홍콩에서 첫 단독 팬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활약세를 이어간다. 9월부터는 일본 총 21개 도시에서 새 투어 'NiziU Live with U 2025'(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5)와 'NiziU Live with U 2026'를 전개한다. 포근한 감성과 설렘 가득한 음악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속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는 NiziU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올림픽 쇼트 1위
    차준환 올림픽 쇼트 1위
  2. 2강성욱 17득점
    강성욱 17득점
  3. 3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4. 4베논 한국전력 4위 도약
    베논 한국전력 4위 도약
  5. 5케데헌 골든 싱글차트
    케데헌 골든 싱글차트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