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CJ제일제당, 세븐틴과 '비비고' 팝업 매장 연다

아이뉴스24 정승필
원문보기
올리브영 명동역점·홍대점서 팝업⋯세븐틴 10주년 생일파티 콘셉트로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CJ제일제당이 아이돌 그룹 세븐틴과 함께 외국인 관광객 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비비고'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CJ제일제당이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마련한 '비비고 호텔' 팝업 스토어 모습. 올리브영 명동역점(왼쪽)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오른쪽).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마련한 '비비고 호텔' 팝업 스토어 모습. 올리브영 명동역점(왼쪽)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오른쪽).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비비고 호텔(bibigo Hotel)' 올리브영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븐틴은 비비고의 첫 글로벌 브랜드 홍보 대사다.

이번 팝업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CJ올리브영 매장 두 곳에서 열린다.

'올리브영 명동역점'에서는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운영되고,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는 이달 30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열린다. 각 매장에서는 세븐틴의 팀 컬러와 로고를 적용한 비비고 김스낵과 컵떡볶이, 고추장, 쌈장을 판매한다.

명동역점 매장은 'K-팝 존'을 호텔 컨시어지처럼 꾸몄고, 한정판 비비고 제품과 세븐틴 10주년 기념 앨범도 함께 판매한다. 홍대점은 '호텔 본관' 콘셉트로 연출됐으며, 식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비비고가 매장 전체를 단독 팝업스토어로 운영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비비고-세븐틴 협업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에게 비비고와 K푸드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