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동상이몽2'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 50년 만에 남편과 생애 첫 해외여행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 부부의 '대만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 부부는 50년 만에 생애 첫 해외여행이자 결혼 21년 만의 부부 여행을 위해 여행 준비에 나섰다. 첫 해외여행인 만큼 여권 만들기부터 순조롭지 않았다는데 여권 사진 촬영부터 부부의 위기가 시작되었다는 후문이다.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가 준비한 사진관에 남편 이태호의 불만이 시작된 것인데 말다툼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분쟁은 급기야 몸 다툼으로 이어지기까지 했다.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는 "나를 쳤어!"라며 분노를 참지 못했다.

이어 대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처음 보는 이국적인 풍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미식의 나라인 만큼 '요식업 부부' 두 사람의 생생한 대만 먹거리 탐방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대만에서도 두 사람의 위기는 끝나지 않았다. 일명 '착한 남편' 이태호의 반전 반격이 시작된 것인데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의 지령에도 일절 응하지 않던 그는 결국 대형 실수까지 저지르고 말았다.

그러나 남편 이태호의 만행은 이에 그치지 않았다.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를 홀로 남겨두고 갑자기 사라져 버린 것인데 언어가 통하지 않는 상황 속 홀로 고립된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는 남편에게 애타게 전화를 걸지만 연결되지 않는다며 절망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흑백요리사'에서 한식 셰프 중 1위를 차지한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의 인기가 국내를 넘어 대만에서도 뜨거운 모습을 보였다. 각종 대만 SNS는 물론 대만 뉴스에까지 진출한 '이모카세' 김미령 셰프의 인기에 국숫집에도 많은 대만 팬들이 찾아오고 있는 상황이었다. 대만 현지에 도착해서도 줄줄이 이어진 팬들의 행렬에 인기를 실감했다.

지석진은 수많은 팬들의 공항 행렬을 언급하며 건재한 인기를 뽐냈는데 두 사람의 뜨거운 대만 인기 대결에서 과연 누가 승리자가 될지, 일촉즉발 위기의 연속인 이모카세 부부의 대만 여행기는 오늘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