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는 26일 오는 6월 9일 발매되는 싱글 '빕(BEEP)' 한정판 스페셜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스페셜 앨범으로 출시되는 '빕 (QR Album Ver.)'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패키지와 다양한 포토카드, 특별한 오디오 콘텐츠 등으로 소장과 감상의 만족도를 모두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빕 토트백, 빕 헤어 브러쉬, 하트 키링, QR 카드, 보이스 QR 카드, 콘셉트 포토카드 세트, 랜덤 포토카드 등 새 싱글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빕에 대한 기대감이 함께 높아지고 있다.
입체 오브제와 생동감 있는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팝한 그래픽은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며 이즈나의 새로운 컨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앞서 이즈나는 타이틀 포스터와 콘셉트 포토를 통해 곧 공개될 신곡 '빕'의 러블리한 감성과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하이틴 재질의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즈나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인' 활동 이후 약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지으며, 글로벌 무대에서의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KCON LA 2025',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Summer Sonic)', 대만 'KT POP 2025'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연이어 이름을 올렸고, '칼 라거펠트' 팝업 참석 등 패션 필드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글로벌 슈퍼 루키'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이즈나 '빕' 예약판매는 플러스챗샵 및 국내 음반사에서 이날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