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토팜, ‘키즈 쿨링 스포츠 선스프레이’ 출시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네오팜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자외선은 물론 외부 열과 초미세먼지 4중 차단 효과로 어린이 피부를 보호하는 ‘키즈 쿨링 스포츠 선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네오팜

사진=네오팜


여름철 땀을 많이 흘리고 끊임없이 움직이는 아이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형 자외선 차단제로,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A, B 차단 효과가 10시간 동안 유지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외부 열 2배 차단과 초미세먼지 21.8% 흡착 방지 효과를 인정받았다.

냉초, 더위지기, 보리지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진정 성분을 함유해 달아오른 아이 피부를 시원하게 완화해준다.

자체 인체적용시험 결과, 제품 1회 사용 후 피부 온도 3.9도 감소와 73.4% 피부 자극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논 가스 타입’으로 혼자서도 간편히 사용 가능하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엄선된 안심 성분 배합과 유해성분 10가지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까다로운 검증 절차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 시험 기관의 어린이 사용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