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예은, 빨간색 안경 하나로 분위기 확 바꾼 맥심 6월호 화보 장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맥심 제공

맥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모델 손예은의 남성지 맥심(MAXIM) 6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콘셉트에 관해 손예은은 "너드녀는 저와 정말 잘 어울리는 콘셉트다. 사람이 많아지면 구석으로 대피하고, 촬영이나 여행 갈 때를 제외하고는 집 밖으로 잘 안 나간다. 미스맥심 대표 아싸인 제가 아니면 누가 너드녀 화보에 어울릴까 싶다"라고 말했다.

공개된 맥심 화보 속 손예은은 '너드미'의 정석인 빨간색 뿔테 안경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너드녀 비주얼을 자랑했다. 아울러, 양갈래 머리와 헤드셋, 보라색 트레이닝복, 하얀색 란제리를 입은 손예은의 모습은 대학교 신입생 같은 스타일링으로 캐주얼함을 뽐냈다.

맥심 제공

맥심 제공


이번 맥심 화보에서 한 사람만 바라볼 것 같은 너드녀 그 자체를 보여준 손예은은 "제법 성공적인 변신이었다. 요즘처럼 너드 같은 스타일이 인기 많을 때 남자라면 당연히 빠질 수밖에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만약 아직 제게 빠지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꼭꼭 숨겨뒀던 가슴과 엉덩이 필살기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항상 맥심 촬영장은 친정집에 오는 느낌이었는데, 이번 촬영은 특히 더 편했다. 항상 한 가지에 금방 푹 빠지고, 금방 질려하는 저였지만, 요즘은 모든 목표를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맥심 화보 촬영을 비롯한 모델 일도 꾸준히 하며 맥심 독자분들과 함께하고 싶다. 계속 저와 함께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섹시 너드녀 손예은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맥심 6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