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JTBC 언론사 이미지

글로벌 판 키우는 '하이파이브' 북미·아시아 13개국 동시 개봉

JTBC
원문보기


유머와 액션으로 언어의 장벽을 뛰어 넘겠다는 포부다.

오는 30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하이파이브(강형철 감독)'이 해외 동시기 개봉도 결정하면서 글로벌 흥행을 노린다.

'하이파이브'는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

30일 한국 개봉을 시작으로 내달 6일 캄보디아, 12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브루나이, 13일 인도네시아, 베트남, 대만, 동티모르, 19일 홍콩, 마카오까지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 20일에는 미국과 캐나다 개봉을 준비, 해외 팬들의 관심을 확인 시킨다.

'하이파이브'에 대해 홍콩 배급사 에드코 필름은 "한국 코미디 영화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니즈가 높아졌다"고 전하기도 했다. 웃음 코드에 일가견 있는 강형철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이재인 안재홍 라미란 김희원 그리고 오정세 박진영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에 대한 신뢰도 상당하다.

또한 '장기와 함께 초능력을 이식받았다'는 독특한 발상의 신선한 소재를 바탕으로, 빵 터지는 웃음과 시원하고 짜릿한 액션, 육각형 배우들이 빚어내는 유쾌한 앙상블과 예측불가 케미까지 꽉 채운 버라이어티한 재미는 최강 오락영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