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3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이경, 최근 소개팅 망했다…상대는 5살 연하 유명 여배우 "내게 딱 필요한 사람" ('놀뭐')[종합]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1989년생 이이경과 1994년생 심은경이 쉴 틈 없이 '창과 방패' 케미를 보여줬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배우 심은경과의 만남 약속을 지키러 간 유재석과 이이경의 일본 도쿄 여행이 담긴 '심은경의 걸어도 걸어도 in 나카메구로' 편으로 꾸며졌다. 이이경의 넘치는 에너지를 감당하지 못해 철벽을 치는 심은경, 그리고 망한 소개팅 보듯 둘을 관전하는 유재석의 삼각구도가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의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을 가늠하는 핵심지표 2049시청률은 1.8%를 기록하며, 토요일 예능 전체 1위를 이어갔다.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3.8%를 나타냈다. 최고의 1분은 유재석이 일본 라멘가게에서 자신을 알아보는 직원들의 반응에 놀라 대화하는 장면이 차지했고, 순간 최고 시청률이 5.2%까지 올랐다. 유재석은 글로벌 인기를 의식하며 한 번 인연을 맺었던 마츠시게 유타카, 톰 크루즈를 '형님'으로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사진=MBC

사진=MBC



시작부터 이이경은 "은경 씨, 저 보고 싶었죠?"라고 말하며 한국에서 뚫지 못했던 심은경의 마음을 공략했다. 심은경은 시선을 회피하며 "(지난번 촬영 끝난 후) 집 가서 기절했다"라며 대화를 이어갔고, 그 와중에 이이경은 사비로 직접 산 선물을 꺼냈다. 심은경은 내용물을 보고 "저한테 왜 이러세요?"라며 당황했다. 이이경의 개인 물건이 들어가 있었던 것. 다행히 선물인 김과 김치가 무사히 전달됐고, 심은경은 고마움을 표현했다.

말을 할수록 두 사람의 대화는 어긋났고, 실시간으로 심은경의 동공이 흔들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둘을 계속해 관전하던 유재석은 "(망한) 소개팅 너무 재밌네" "은경이 철벽이 대단하다"라면서 즐거워했다. 이이경은 걷는 중에도 쉴 틈 없이 대화 폭격을 이어갔다. 유재석은 기절 직전(?)인 심은경을 도와주려 둘 사이에 끼어들었고, 심은경은 이이경과 멀어진 만큼 한결 편안해진 표정을 지었다.

세 사람은 심은경 추천 카스텔라 가게와 편의점에 차례로 들렸다. 요즘 유행하는 편의점 스무디를 먹던 유재석은 자신을 'MC유'라고 부르는 일본 팬과 즉석 팬 미팅도 펼쳤다. 유재석은 "나도 K-웨이브에 몸을 실었으면 좋겠어. 끄트머리라도"라고 아쉬워하면서 "알아보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이걸로 안 돼. 확 일어야 해"라며 글로벌한 '유재석 붐'을 꿈꿨다.


사진=MBC

사진=MBC



음식들을 들고 공원에 도착한 세 사람은 7000보를 걸은 끝에 처음으로 앉게 됐다. 만남이 무색하게 따로 앉아 각자 먹방을 펼치는 상황이 웃음을 유발했다. 그 가운데 유재석은 심은경에게 이이경이 최근 중고 사기를 당한 이야기를 해주려 했지만, 심은경은 무관심한 반응을 보였다. 이이경의 애원에 이야기를 들은 심은경은 "이거 리얼이에요?"라면서 속앓이 중에도 일본에 온 이이경을 안타깝게 바라봤다. 이이경은 "제가 안 왔으면 좋았던 거예요?"라고 급발진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 코스는 라멘 가게였다. 이이경은 화제를 모은 '어글리 면치기'를 뽐냈고, 심은경은 못 볼 꼴을 봤다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웃음이 빵 터진 유재석은 이이경에게 "은경이가 있으니 네 웃음이 산다. 너의 과함을 은경이가 중화시켜줘"라며 둘의 호흡을 칭찬했고, 이이경은 "저한테 딱 필요한 사람"이라며 흡족해했다. 방전된 심은경은 자연스럽게 클로징 멘트했고, 두 사람을 빨리 집에 보내려다가 딱 걸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