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유지태 "행복한 결혼생활 위해 변기도 앉아 사용"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코미디언 김준호가 7월 결혼을 앞두고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전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방송한 SBS TV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김준호는 제일 먼저 30년 지기 절친 배우 유지태를 만나 청첩장을 전달했다.

김준호의 청첩장을 받아 든 유지태는 "지민 씨가 너무 아깝다"라고 처음부터 김준호를 디스했다.

이어 유지태는 대학 시절 '더러움의 끝판왕'이었던 김준호의 일화를 폭로하기 시작해 김준호를 진땀 나게 만들었다. 유지태가 김준호의 수많은 더러운 습관 중에서도 가장 충격적인 '팬티 발진' 사건을 공개하자, 스튜디오의 지민 母와 MC 서장훈이 경악했다.

결혼 15년 차 유지태는 또한 "아내와 사귄 날부터 따지면 만난 지 6733일 됐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유지태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서는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라며 경제권에 대해 설명했다. 또 화장실 변기도 앉아 사용해야 한다고 조언하자 김준호는 "유지태도 그렇게 사는 거였냐"라며 씁쓸해하는 모습으로 웃겼다.


이어 유지태는 "어머니와 장모님께 뭐든 똑같이 챙겨 드려야 가정에 평화가 온다"라고 조언했다.

이와 함께 결혼식 당시 김준호가 '추노 버전'으로 축가를 불러 화제가 되었던 세븐·이다해 부부가 김준호의 집을 방문했다.

김준호는 "예상 하객 수만 무려 1200명"이라며 하겍 정리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준비하는 이다해의 옆에서 구경만 했다는 세븐의 말에 김준호는 공감하며 신혼여행 계획을 세우다 김지민에게 귓방망이를 맞을 뻔한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