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유라♥' 정형돈, 두 딸 자립 훈육법에 '감탄'… '금쪽' MC답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개그맨 정형돈의 딸 교육법에 대해 누리꾼들이 감탄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한작가'에는 '금쪽전문MC아빠가 아이를 키우면 생기는 일 / 성북동 학씨가 마더스데이를 싫어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한유라는 "수화물 찾을 때 유주, 유하에게 내려보라고 시키려고 한다"라며 "방학 때 둘이 처음으로 보호자 없이 한국에 갈 예정이라 시켜봐야 할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정형돈 가족은 하와이의 카우아이 섬으로 여행을 갔다. 정형돈은 가족의 짐이 나오지 않자 딸들에게 맡기며 "늘 엄마, 아빠가 자연스럽게 다 찾아줬기 때문에 이런 거에 대한 경험이 없다. 이렇게 하나씩 가르쳐 가겠다"고 설명했다.



정형돈의 딸들은 항공사 데스크를 찾아나섰다. 딸들은 표지판을 보지 못하고 지나쳤고 정형돈은 발견했지만 말해주지 않았다. 한시간 만에 짐을 찾은 두 딸은 정형돈이 다 알고 있음에도 말해주지 않은 것에 화를 냈다.

가방을 찾았을 때 기분이 어땠냐는 정형돈의 질문에도 딸들은 답을 하지 않자 정형돈은 "화가 많이 난 것 같아 흥분을 가라앉히고 인터뷰를 시도해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구독자들은 "무한 인내심으로 기다리고 지도해준다. 저였으면 마음 급해서 큰소리 내던지 했을 것 같다", "가르치는 스텝 하나하나가 보기 좋다", "지켜봐주는 모습이 너무 좋다" 등 정형돈의 훈육법에 감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한작가'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 해지
  3. 3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이시영 캠핑장 민폐 사과
  4. 4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