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롯데월드 ‘콩X고질라: 더 라이드’ 12월 오픈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세계 최초 몬스터버스 어트랙션
롯데월드에 전세계 최초 몬스터버스 어트랙션 ‘콩X고질라: 더 라이드’(사진)가 온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12월 역대 최대 투자비를 투입인 새 어트랙션 콩X고질라: 더 라이드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어트랙션은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 및 도호(Toho Co., Ltd)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멀티미디어 다크라이드다. 이는 기존 정글탐험보트 위치에 들어설 예정이다.

몬스터버스(Monsterverse)는 괴수(Monster)와 세계(Universe)의 합성어다. 할리우드 영화사 레전더리가 기획하고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가 배급하는 영화적 세계관이다. 전설과 신화 속 괴수들이 실존하는 혼돈의 세계 속 인간들의 투쟁을 배경으로 한다.

이는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두 괴수 콩과 고질라가 맞대결을 펼치는 ‘고질라 VS. 콩’ ▲세계를 초토화시키는 빌런들에 맞서 두 괴수가 팀을 이루는 ‘고질라X콩: 뉴 엠파이어’ 등 시리즈로 제작되며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규 어트랙션은 몬스터버스 세계관 전체를 어트랙션에 세계 최초로 접목해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어트랙션 역사상 최대 투자비를 투입해 역대급 완성도의 멀티미디어 다크라이드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트랙션 이름에 대한 스토리 등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권오상 롯데월드 대표이사는 “콩X고질라: 더 라이드는 글로벌 영화 IP 세계관으로의 색다른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그동안 다양한 도전으로 테마파크의 새 지평을 열어온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