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개콘’ 벤, ‘아는 노래’ 스페셜 게스트…귀 호강 예고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사진 I KBS ‘개그콘서트’

사진 I KBS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에 가수 벤, ‘나는 솔로’ 22기 옥순&경수 커플이 출연한다.

25일 밤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 1123회에서는 화려한 게스트들과 ‘아는 노래’를 함께 부른다.

이날 ‘아는 노래’는 가수 서영은의 대표곡 ‘혼자가 아닌 나’를 부른다.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이 노래를 ‘아는 노래’가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가수 벤과 ‘나는 솔로’ 22기 옥순&경수 커플이 깜짝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2010년 데뷔한 가수 벤은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로, ‘열애중’, ‘헤어져줘서 고마워’, ‘180도’, ‘꿈처럼’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벤은 이날 ‘아는 노래’에서 ‘혼자가 아닌 나’를 열창해 특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22기를 통해 만나 결혼한 옥순&경수 커플도 특별 게스트로 함께 했으며, 여기에 지난주 ‘성난 사람들’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아역 배우 신새벽도 출연해 감동을 더 할 계획이다.

한편, 새로운 코너 ‘부담식당’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부담식당’은 장사가 잘 안 되는 식당에 찾아온 손님에게 부담스러운 친절이 과도하게 이어지는 상황을 그린 웃음 가득한 콩트다.


‘부담식당’은 의심받는 상황을 절묘하게 웃음으로 승화시켜 큰 사랑을 받았던 ‘믿는 우리 새끼’의 홍순목, 김진곤, 이광섭, 이정인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코너다.

첫 방송에선 홍순목, 김진곤, 이정인이 운영하는 삼남매 식당에 이광섭이 손님으로 방문하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하고 부담스러운 친절 공세가 그려진다. ‘믿는 우리 새끼’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했던 네 사람이 새롭게 선사할 웃음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