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무혐의’ 임창정, 다시 무대 위로..♥서하얀 “모두 힘내요” 특급 내조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서하얀이 남편 임창정을 향한 특급 응원을 보냈다.

지난 24일 서하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리허설 중. 모두 힘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콘서트 리허설에 나선 가수 임창정의 모습이 담겼다. 진중한 표정으로 리허설에 임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남편의 공연 리허설까지 확인하며 '특급 내조'를 선보이고 있는 서하얀의 애정이 듬뿍 담겨있어 더욱 관심을 끈다.

앞서 서하얀은 임창정의 부산 콘서트 소식을 전하며 "정신없이 준비한 한 주 하나하나 다시 새것처럼 붙힌 진주알 의상 챙기고 또 짐 챙겨 부산콘 도우러 출바알"이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이어 서하얀은 "이번 주도 무탈하게 잘 먹고 살아가느라 우리 모두 고생 많았어요. 해피 금욜"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한편 가수 임창정은 18살 연하의 서하얀과 결혼해 슬하에 다섯 아들을 두고 있다. 임창정은 주가 조작 연루 의혹에 휩싸였지만 최근 무혐의 받았다.

임창정은 지난 3일 '2025 임창정 30주년 촌스러운 콘서트'를 대구를 시작으로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