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젝키 김재덕, 도대체 뭐 하길래..멤버들과 연락 두절 “방송 보면 연락 달라”(살림남)[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아직도 멤버들과 연락이 닿지 않는 김재덕의 근황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은지원, 장수원이 고지용을 만나러 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지원은 홀로 고지용을 만나러 가지 않고 장수원에게 연락했다. 장수원은 은지원의 전화에 한달음에 나와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티격태격하는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안겼다.


장수원은 “형이 급하게 불렀다. 뭘 그렇게 빨리 보고 싶어 했냐”라고 말했고 은지원은 “말 나온 김에 하는 거지. 말 나온 김에 생각나고 보고 싶고 하니까”라며 장수원에게 팔짱을 끼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장수원은 “형이 지용이 만나러 간다고 해서 재덕이 형한테 전화를 한 번 해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은지원은 “받았어?”라고 궁금해했다.

앞서 은지원은 ‘살림남’을 통해 김재덕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아무리 연락을 해도 받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은지원은 당시 “얘랑 통화를 해본 적이 없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박서진은 “살림남 보면 연락을 달라”라고 덧붙였다.


/hylim@osen.co.kr

[사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덕수 내란 혐의
    한덕수 내란 혐의
  2. 2김병기 측근 이지희
    김병기 측근 이지희
  3. 3트럼프 전용기 회항
    트럼프 전용기 회항
  4. 4장동혁 단식투쟁
    장동혁 단식투쟁
  5. 5한동훈 징계 철회
    한동훈 징계 철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