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조째즈, 인테리어 하다가 40살에 신인으로 데뷔…"슈스케→판타스틱 듀오까지 도전" ('전참시')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조째즈가 인테리어 일을 하다가 40살에 데뷔를 했다고 밝혔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데뷔곡 ‘모르시나요’로 차트를 점령한 신인 가수 조째즈의 일상이 최초 공개됐다.

노래 ‘모르시나요’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조째즈는 “신인 가수 조재즈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본인을 소개했다. 목소리만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조째즈는 “기적 같은 경험을 해서 너무 행복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그동안 어디 숨어있었냐는 질문에 조째즈는 “숨은 적은 없는데 나올 수가 없었다”라고 센스있게 답하기도.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는 조째즈는 “슈스케에도 나갔었고, 판타스틱 듀오에도 출연했다. 그때 (전현무 씨가) MC셨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째즈의 일상이 공개됐다. 아침에 일어난 조째즈는 커튼 앞에서 마른 세수를 하며 기상했다. 패션디자인을 전공한 조째즈는 인테리어를 하기도 했다고. 조째즈는 “(가수는) 내 길이 아니구나 했다. 인테리어로 자리를 잡고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밝혔다.

조째즈는 “노래할 수 있는 상황이 오면 버스킹도 하고. 부산에서 예전에 밀X오레 앞에서”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최다니엘은 본인도 밀X오레 무대에 선 적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2. 2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3. 3홍명보 오스트리아 원정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원정 평가전
  4. 4BTS 광화문 컴백
    BTS 광화문 컴백
  5. 5임성근 음주운전 곽정은 분석
    임성근 음주운전 곽정은 분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