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째즈, 재즈바 주인인 거 모르시나요…주지훈·지창욱 단골('전참시')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전참시’가 목소리 하나로 차트를 장악한 ‘괴물 신인’ 가수 조째즈의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연출 김윤집 전재,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348회에서는 GD를 제치고 차트 1위를 석권한 ‘대세 가수’ 조째즈가 미니 콘서트를 개최,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조째즈의 미니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번 콘서트는 조째즈가 운영 중인 재즈바이자 ‘모르시나요’가 탄생한 의미 있는 장소에서 진행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평소 조째즈의 재즈바에는 주지훈, 지창욱, 류준열, 고경표 등 연예계 대표 배우들의 발길이 끊이길 않는다는데. 대세 배우들의 핫플레이스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당일 콘서트 현장에도 배우 이동휘, 현봉식, 모델 채종석 등 그의 음악을 응원하는 초호화 라인업의 지인들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조째즈의 감동적인 공연에 연이어 직캠을 촬영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일 예정이다. 과연 ‘연예계 마당발’ 조째즈와 이들은 어떤 인연이 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대한민국 TOP3 작곡가’ 로코베리 안영민이 작사, 작곡한 조째즈의 신곡이 이날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째즈의 매니저이기도 한 로코베리 안영민은 SG워너비 ‘라라라’,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900개 이상의 명곡을 탄생시킨 ‘히트곡 메이커’로, ‘모르시나요’ 이후 처음 공개되는 그의 신곡에 관심이 모인다. 보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조째즈의 신곡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조째즈의 재즈바 미니 콘서트 현장은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예배
    대통령 성탄 예배
  2. 2김영대 별세
    김영대 별세
  3. 3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4. 4용인FC 임채민 영입
    용인FC 임채민 영입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