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10주년 세븐틴, 블리츠 클럽 입성…짜릿한 재탄생 파티

JTBC
원문보기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또 새로운 세븐틴을 보여줄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다.

10주년을 맞이한 세븐틴은 지난 23일 오후 10시 팀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정규 5집 'HAPPY BURSTDAY' 타이틀곡 'THUND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은 용기 있는 이들에게만 허락된 블리츠(Blitz·번개 또는 급습을 나타내는 독일어) 클럽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자기 개조를 통해 내면의 데어데블(Daredevil·저돌적인 자아)을 받아들인 세븐틴은 이곳에 입성해 짜릿한 재탄생 파티를 즐긴다. 멤버들의 강렬한 비주얼과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새로운 세븐틴'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세븐틴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도 눈길을 끈다. 자신만의 도전을 마치고 새로운 존재로 다시 태어난 또 다른 데어데블들이다. 각자의 변화를 축하하며 환희를 나누는 이들의 모습은 두려움에 맞서 한계를 시험한다면 누구나 데어데블이 될 수 있음을 역설한다.

타이틀곡 'THUNDER'는 EDM 기반의 강렬한 댄스 팝으로, 데뷔 10주년에도 안주하지 않고 계속 변화하겠다는 세븐틴의 의지를 담고 있다.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음원은 짧은 분량에도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며 새로운 히트곡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세븐틴은 24일 'THUND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하는 데 이어 25일 서울 잠수교에서 'B-DAY PARTY : BURST Stage @잠수교'를 개최해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대망의 정규 5집 'HAPPY BURSTDAY'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유담 논문 특혜 의혹
    유담 논문 특혜 의혹
  4. 4조국 대표 자선냄비
    조국 대표 자선냄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