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주말의 OTT] 박보영이 1인4역을 한다고?

뉴시스 손정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5월 넷째주 티빙·넷플릭스 신작을 소개한다.

◇미지의 서울(티빙)



'미지의 서울'은 얼굴 빼고 모든 게 다른 쌍둥이 자매가 인생을 맞바꾸는 거짓말로 진짜 사랑과 인생을 찾아가는 로맨틱 성장 드라마다. 배우 박보영이 극 중 쌍둥이 자매 유미래와 유미지 그리고 유미지인 척하는 유미래와 유미래인 척하는 유미지까지 1인4역을 한다. 서로 인생을 대신 살아주게 된 쌍둥이 자매 유미지와 유미래는 고등학교 동창이자 첫사랑이었던 이호수, 초보 농장주 한세진과 긴밀한 관계를 맺게 된다. 이 작품은 인생을 바꿔 살아가는 자매의 거짓말을 계기로 내 자리에선 미처 보지 못했던 타인의 상처를 들여다보고, 마침내 스스로 삶을 되돌아보는 과정을 그리며,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사이렌이 노래할 때(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사이렌이 노래할 때'는 켈 가문의 호화 해변 저택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여성·권력·계급에 대한 문제를 날카롭고, 도발적인 시선으로 그려낸 블랙 코미디다. 어느 날 언니 데번은 동생 시몬이 일하는 클리프 하우스에 찾아가고, 그곳에서 그의 상사 미케일라 켈을 마주한다. 데번은 시몬이 상사를 숭배하듯 대하는 모습을 보고 놀라는 동시에 둘 사이에 개입하기로 결심하지만 만만치 않은 미케일라 켈에 당황하고 만다. 메건 페이히가 데번을, 밀리 알콕이 시몬을 맡았다. 할리우드 최고 연기파 배우 중 한 명인 줄리언 무어가 미케일라 켈을 연기한다.

◇에스파:월드 투어 인 시네마(티빙)




'에스파: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2023년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21개 도시에서 펼쳐진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싱크:하이퍼라인' 중 영국 런던의 세계적인 공연장 O2 아레나에서 진행된 공연 실황을 담은 콘서트 무비다. 런던 공연의 뜨거운 현장과 함께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와 무대 비하인드는 물론 에스파를 대표하는 메가 히트곡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4. 4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5. 5예스맨 MC
    예스맨 MC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