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더 시즌즈' 아이들 전소연, '(여자)아이들'에서 팀명 바꾼 이유⋯"우리는 늘 '아이들'이었다"

이투데이
원문보기

‘아이들’ 소연이 팀명이 바뀐 이유에 대해 전했다.

23일 방송된 KBS2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이하 ‘칸타빌레’)에서는 ‘(여자)아이들’이 ‘아이들’로 돌아왔다.

이날 박보검은 “이번 앨범이 ‘아이들’ 분들께 큰 의미가 있을 거 같다”라며 “‘(여자)아이들’에서 그냥 ‘아이들’로 선언하지 않았느냐. 공식 팀명을 바꾸기가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거 같다”라고 물었다.

이에 전소연은 “처음에 데뷔하려고 했을 때 저희는 ‘아이들’로 알고 있었다. 데뷔 후에 기사에 ‘(여자)아이들’로 되어 있었다”라며 “저희는 계속 ‘아이들’이었다. 그래서 언젠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렸을 때 ‘아이들’로 바꾸자는 말을 항상 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하지만 사이트도 다 바꿔야 하고 쉬운 일이 아니더라. 그렇게 7년 동안 못 바꾸고 있다가 이제야 ‘아이들’로 바꿨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들’은 2018년 ‘(여자)아이들’로 데뷔해 ‘퀸카’, ‘톰보이’,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했다.


데뷔 7주년을 맞은 이들은 지난해 12월 멤버 전원 소속사와 재계약하며 다시 한번 팀 활동의 포문을 열었고, 최근 팀명을 ‘(여자)아이들’에서 ‘아이들’로 바꾸며 팀 활동 2막을 알렸다.

‘아이들’은 지난 19일 재계약 이후 첫 앨범인 미니 8집 ‘위 아(We are)’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2. 2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5. 5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