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고준희, 결국 ♥짝사랑 실패 “고백했다 차여..10kg 빠졌다” 한숨 (고준희)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배우 고준희가 실연의 아픔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에는 ‘다이어트 식단 공개 | 하랬더니 또 먹방 찍어버린 대식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제작진은 “준희 씨가 대식좌인 게 알려졌다. 어쩜 그렇게 많이 먹냐고 댓글이 많이 달렸는데 보셨냐”라고 물었다.

고준희는 그동안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먹방을 통해 대식좌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대해 “많이 먹은 편이 아닌데? 보통 뭐 그럴 수 있죠. 한번도 이렇게 먹는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드린 적이 없으니까”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이어 “국물 왜 안 먹냐는 댓글도 있다”고 하자 고준희는 “국물까지 먹으면 살찐다”라고 답했다.


무엇보다 3주 만에 촬영이라는 제작진은 “우리 오랜만에 만났는데 살이 너무 많이 빠진 것 같다”라고 놀라워했다.

고준희는 “제가 지금 한 10kg 가까이 (빠졌다)”라며 “다이어트를 한 게 아니다. 마음쪽으로 조금. 실연의 고백을 했다 차였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고준희는 ‘용타로’에 출연해 “현재 관심 있는 사람 있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고준희 GO’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