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 미연, 대성=최애 고백 “♥좋아해서 YG 연습생 하기도” (집대성)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아이들 미연이 오랜 대성의 팬임을 밝혔다.

23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는 ‘이 조합 Good Thing 팬심 저격 토크.zip | G 빠진 아이들’이라는 제목의 영사잉 게재됐다.

이날 미연은 “진짜인가? 게임 속에 들어온 느낌이다. 일단 대성 선배님이 제 앞에 계신 것도 너무 신기하고 다 신기하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대성은 미연에게 “우기 씨 나왔을 때 봤냐. 그때 보니까 YG 연습생이셨더라. 난 그걸 몰랐다. 그때 처음 안 거 같다”라고 말했다. 소연은 “(미연이) 선배님 좋아해서 들어갔었다”라고 했고, 미연은 “저 진짜 최애였다”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대성이 의아해하자 소연은 “진짜다. 날 만나자마자 얘기했었다. 진짜로”라고 소리쳤다. 이에 미연은 “대성 선배님 일본 앨범도 제가 엄청 많이 들었고”라고 했고, 민망한 대성이 딴짓하자 “선배님 제 얘기 좀 들어주세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성은 “진짜냐”라고 물었고, 소연은 “진짜 진짜 방송이어서도 아니고 몇 년 동안 얘기했었다”라고 강조했다. 미연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좋아했던 아이돌이다”라고 못 박았다. 그 말에 소연은 “내가 빠져야 할 것 같다”라고 웃었다.


그러자 대성은 “아니 근데 소연 씨도 지용이 형 완전 좋아하지 않냐”라고 물었다. 오랜 팬이라는 소연은 “빅뱅 선배님들이 롤 모델이 아닌 저희 때 아이돌은 없을 거다”라고 밝혔다.

/mint1023/@osen.co.kr

[사진] ‘집대성’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