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지은, '휠체어 타고 출근' ♥박위 보며 눈물 "설명할 수 없는 감정" (위라클)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송지은이 남편 박위의 출근길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고 전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는 '내 남편의 은밀하고 아찔한 출근길 훔쳐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서 송지은은 박위가 휠체어를 타고 홀로 출근하는 영상을 보는 콘텐츠를 촬영했다. 박위는 송지은에게 "지은아 얼마전에 휠체어 타고 출근하는 거 배웅할 때 뒷모습 보고 애잔하다고 짠하다고 슬퍼서 울었잖아"라고 말했다.



송지은은 "뭔가 그냥 힘들 것 같아서 걱정됐다. 종종 오빠가 운동 삼아서 밀어서 가고 싶다고 그럴 때가 있다. 오빠가 막 밀고 가는데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감정이었다"라며 박위의 출근길을 보고 눈물을 흘렸던 이유를 설명했다.

이후 박위는 직접 촬영한 자신의 출근길 영상을 송지은에게 보여줬다. 송지은은 박위의 시점에서 내리막길을 내려가는 장면을 보자 "왜 이렇게 빨라 보여?"라며 놀랐고, 박위 "실제로 이런 느낌이다. 타면 다르다. 앞으로 가면 너무 빠르다"라며 내리막길을 지그재그로 가는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박위는 휠체어를 타고 주변 사람들에게 "죄송합니다"라고 연신 말했는데, 박위는 "'죄송합니다'가 습관이 돼서 그렇다. 너무 많이 하지. '죄송합니다'를 그만해야 되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송지은은 "나는 휠체어를 안 타니까 일상생활에서 '죄송합니다'를 달고 살아야 하는 사람의 심정이 어떨지 감히 상상도 안 간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위라클'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