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아일릿,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빌려온 고양이'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아일릿. (사진 = 빌리프랩 제공) 2025.03.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아일릿. (사진 = 빌리프랩 제공) 2025.03.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아일릿'이 다음 달 16일 새 미니 앨범 '밤'(bomb)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빌리프랩이 23일 밝혔다.

아일릿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밤'은 너와 상호작용하며 점차 세상을 넓혀나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빌려온 고양이'(Do the Dance)를 포함해 '리틀 몬스터'(little monster), '젤리어스'(jellyous), '웁스!'(oops!), '밤소풍' 등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은 낯설고 긴장되는 상황을 비유하는 속담 '빌려 온 고양이같이'에서 제목을 따왔다.

아일릿은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을 제외한 수록곡의 일부 멜로디와 가사 등이 담겼다. 아기자기한 영상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노래를 흥얼거리거나 별을 보는 멤버들의 모습에서 꾸밈없는 매력이 돋보인다.


아일릿은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이날 타이틀곡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스니펫도 선보인다.

아일릿은 컴백에 앞서 다음 달 7∼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 콘서트 '글리터 데이'(GLITTER DAY)를 개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