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정우성X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공개되면 강력한 드라마 될 것” (오픈하우스) [MK★현장]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디즈니+가 2025년 하반기부터 2026 상반기 라인업이 공개됐다.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강남 파이낸스센터 빌딩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본사에서 ‘디즈니+ 오픈하우스’(이하 ‘오픈하우스’) 행사가 개최됐다.

콘텐츠 확보를 위해 디즈니+ 코리아는 현재 다양한 작품을 공개 준비 중이다. 올해 상반기 ‘하이프나이프’ ‘나인퍼즐’ 등이 공개됐으며, 하반기에는 ‘파인: 촌뜨기들’ ‘북극성’ ‘탁류’ ‘조각도시’ ‘메이드 인 코리아’ 등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강남 파이낸스센터 빌딩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본사에서 ‘디즈니+ 오픈하우스’(이하 ‘오픈하우스’) 행사가 개최됐다. / 사진 = 천정환, 김영구 기자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강남 파이낸스센터 빌딩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본사에서 ‘디즈니+ 오픈하우스’(이하 ‘오픈하우스’) 행사가 개최됐다. / 사진 = 천정환, 김영구 기자


이 가운데 현빈과 정우성의 만남으로 주목 받은 ‘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를 배경으로 부와 권력을 둘러싼 두 남자의 치열한 대결을 담아낸 작품으로, 디즈니+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이에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 김원국 대표는 “디즈니의 훌륭한 지원으로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제작 능력을 쏟아부어 강력한 드라마를 만들었다. 우민호 감독의 전작인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의 재미와 긴장감이 다 들어간 매우 강력한 드라마가 나올 거다. 기대해도 좋다”며 “‘메이드 인 코리아’가 공개되면 K-드라마 판도가 바뀔 것”이라고 자신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