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허용별, 1년만 컴백…6월 3일 신곡 '이게 뭐냔 말이야 '발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허용별이 1년 만에 새 음악으로 팬들을 찾는다.

허용별(허각, 신용재, 임한별)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새 싱글 '이게 뭐냔 말이야'를 발매한다.

'이게 뭐냔 말이야'는 허용별이 지난해 6월 발매한 스페셜 싱글 앨범 고민중독 (Ballad Ver.)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이별 후 상실감을 느끼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허용별의 덤덤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로 깊이 있게 풀어낸 감성적인 발라드다.

지난 22일 OS프로젝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이게 뭐냔 말이야'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음원을 발매하기 전부터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허용별은 현장감 넘치는 라이브 영상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신곡 발매에 앞서 허용별은 최근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니곡내곡'을 선보인 바 있다. 임한별은 신용재의 '이유'를, 허각은 임한별의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를, 신용재는 허각의 '사월의 눈'을 재해석해 음원을 발매하며 대중에게 음악적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처럼 세 멤버가 차례로 개인곡을 발매한 후 나올 이번 허용별 완전체 신곡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또한 허용별은 현재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 시즌2 - The War of Vocalists II(더 워 오브 보컬리스트 투)'를 진행하며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앞서 수원과 전주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친 허용별은 오는 24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전국투어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허용별의 새 싱글 '이게 뭐냔 말이야'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OS프로젝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4. 4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5. 5이해찬 전 총리 위독
    이해찬 전 총리 위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