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기어코 해내”…박서준, 손흥민 생애 첫 우승 함께했다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손흥민, 박서준. 사진| 손흥민 SNS

손흥민, 박서준. 사진| 손흥민 SNS


배우 박서준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주장 손흥민(32)의 생애 첫 우승컵 인증샷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2일 토트넘은 스페인 빌바오 산 마메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025시즌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를 1대0으로 꺾고 우승했다.

2010-2011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에서 유럽 무대에 진출한 손흥민은 무려 15시즌만에 처음 우승했다.

손흥민은 지난 22일 SNS에 우승컵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에는 손흥민이 우승컵을 들고 동료, 지인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인증샷에는 박서준이 함께 찍혀있어 눈길을 끌었다.

박서준 역시 SNS에 “기어코 그가 해냅니다”라는 글과 함께 경기장에서 직접 찍은 것으로 보이는 영상을 인증하기도 했다.

박서준과 손흥민은 오랜 기간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박서준은 과거 tvN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 등에 출연해 손흥민과 절친한 사이임을 밝힌 바 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손흥민의 경기장을 찾아 직접 응원을 하는 모습이 여러차례 포착되기도 했다.


이날 역시 박서준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시간을 내 스페인으로 날아가 결승전을 직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