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MBN 언론사 이미지

"취한 척 허벅지 만져"…나상현씨밴드 나상현, 성추행 의혹 인정

MBN
원문보기

‘나상현씨밴드’의 보컬 나상현 / 사진=나상현 SNS 캡처


인디밴드 나상현씨밴드의 나상현이 자신의 성추행 논란에 “저의 과거 행동으로 인해 불쾌감이나 불편함을 겪으셨을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나상현은 오늘(23일) 새벽 X(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과거에 음주 후 구체적인 정황들이 잘 기억나지 않는 상황에서 작성자 분께 상처를 드리게 됐다”며 “늦었다는 걸 알고 있지만 지금이라도 개인적인 사과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약 3, 4년 전 음주 상태에서의 언행을 지적받고 크게 반성한 뒤, 주변인들의 도움도 받으며 꾸준히 문제를 개선하려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이와 관련하여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깊이 반성하고 노력하겠으며 다시 한 번 불쾌감을 겪으신 당사자 분께 사과드린다”며 재차 사과했습니다.

이어 “평소 제가 생각하고 말해왔던 가치관에 부합하지 않는 행동을 했던 점에 대해 더욱 무거운 마음”이라며 “제가 중요하게 여겨온 가치들을 행동으로 지켜내기 위해 더 명확한 기준을 만들고 노력하겠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나 씨가 술자리에서 만취한 척 여성의 신체를 만지는 성추행을 저질렀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나 씨는 서울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 메타버스전문대학원 엔터테인먼트학을 전공했습니다. 나상현씨밴드의 보컬이자 모든 작사와 작곡을 담당하는 싱어송라이터인 그는 2014년 7월 7일 옴니버스 앨범 ‘늦은 새벽’으로 데뷔해 최근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김지영 디지털뉴스 기자/jzero@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