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계획2' 진서연 "9세 연상의 남편과 이태원 클럽서 흔들어 제끼다가 만나"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3일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에서는 진서연과 강원도 강릉의 히든 맛집을 찾는 먹트립이 펼쳐진다.

이날 화제의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양관식 집 같은 횟집을 방문한다. 어부 사장님이 직접 앞바다에서 잡아 바로 뜨는 싱싱한 모둠회와 각종 해산물 밑반찬을 푸짐하게 내놓고, 전현무는 "진서연이 성격이 시원시원하다"고 운을 떼더니, "남편과 만난 지 3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는데?"라고 묻는다. 진서연은 "맞다. 내가 (혼인신고) 하자고 했다"고 쿨하게 답한다. 이어 그는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태원 클럽에서 흔들어 제끼다가 만났다"고 덧붙여 전현무-곽튜브를 놀라게 한다.

진서연은 "남편이 두 번째 만남 때, '우리 집에 3D TV 있는데 보러 갈래?'라고 제안했다. 같이 3D TV를 보면서 사귀게 됐다"고 셀프 폭로한다. 진서연은 "우리 남편은 끼가 많아서 방송에 노출되고 싶어 하는데 제가 절대로 안 시킨다"라고 말한다.

전현무-곽튜브-진서연의 강원도 먹트립 현장은 23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3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