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단독] 남궁민, 유재석·유연석 만난다…'틈만나면' 출격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SBS '틈만 나면,' 23일 녹화



남궁민/뉴스 ⓒ News1 DB

남궁민/뉴스 ⓒ News1 DB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남궁민이 '틈만 나면,'에 뜬다.

23일 뉴스1 취재 결과, 남궁민은 이날 SBS '틈만 나면,'의 '틈 친구'로 출격, MC 유재석 유연석과 녹화를 진행한다. 해당 촬영분은 조만간 방영될 예정이다.

남궁민은 오는 6월 13일 SBS 새 금토드라마 '우리 영화' 첫 방송을 앞두고 '틈만 나면,'에 출격, 드라마와 관련한 비화도 공개할 예정이다. '우리 영화'는 다음이 없는 영화감독 제하(남궁민 분)와 오늘이 마지막인 배우 다음(전여빈 분)의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사랑 이야기다. '김과장'(2017) '스토브리그'(2019) '검은태양'(2021) '천원짜리 변호사'(2022) '연인'(2023) 등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다잡는 남궁민의 멜로 연기로 또 한 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MC 유재석, 유연석과 함께 '틈 주인'인 의뢰인을 찾아 토크는 물론, 상품을 건 치열한 게임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과거 KBS 2TV '노래싸움-승부' 등에서 MC를 맡으며 일찍이 예능감을 인정받았던 만큼, 유재석 유연석과의 케미도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지난 6일 시즌3로 컴백했다. 시즌3 방송 첫 회부터 4.1%(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프로그램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귀환,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2. 2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3. 3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첼시 감독 경질
    첼시 감독 경질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