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혜련 동생' 조지환, 47년 숙원사업 풀었다…"모발이식 7일 차"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조혜련의 동생 조지환이 모발이식 7일차 소식을 알렸다.

20일 조지환은 아내 박혜민의 소셜 미디어 계정 '얘네부부'를 통해 모발이식을 받은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조지환은 "모발이식 7일 차라 땀 흘리면 안 되는데 부기 빼고 싶어서"라며 부기 관리에 나선 모습이다.

조지환은 줄넘기를 할 때도 줄이 두피에 닿지 않도록 조심스러워했으며, 이어 "줄넘기 위험해서 패스(하겠다)"라며 슬로우 조깅으로 운동 종목을 변경했다.

30분의 슬로우 조깅 후 다시 줄넘기 7분으로 운동을 마친 조지환은 "광대 쪽이랑 눈 부기 많이 빠졌다"며 "이대로 운동하면 완전 션 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아내 박혜민은 영상과 함께 "저희 남편 만성 부기의 대명사인 거 아시죠? 평소 숙원사업이었던 모발이식을 하고 땀 흘리면 절대 안 되는데 그래도 부어있는 얼굴은 싫다며"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모발이식 10일 차까지는 고개 숙이는 것도 조심 하셔야 해요", "턱선이 살아나고 있어요", "라인 잘 됐어요", "와이프 덕분에 멋진 남편이 되는 길 기대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78년생인 조지환은 조혜련의 동생으로 알려졌으며 2002년 데뷔 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2015년 박혜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으며, 박혜민은 최근 3번째 코 수술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조지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