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24기 영수, 악플 거론 "뱃살, 복수 찼냐는 댓글까지 봐"('나솔사계')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다시 사랑을 찾고자 하는 24기 영수가 달라진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22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다. 엠씨들을 놀라게 한 건 24기 영수의 등장이었다. 24기 영수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뱃살은커녕 보기 좋은 느낌의 24기 영수는 무려 10kg을 뺐다고 밝혔다.

윤보미는 “영수님 살이 왜 이렇게 빠졌냐. 머리 스타일도 달라졌다”라며 깜짝 놀랐다. 데프콘은 “초등학생이 하나 빠져 나간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24기 영수는 “본편 나왔을 때 뱃살로 욕을 먹다 보니까, 저도 관리의 필요성을 느꼈다”라며 “10kg 정도 감량을 했다. 저한테 질풍 같은 용기를 갖고 나서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어 24기 영수는 “저는 배에 복수 찬 줄 알더라”라며 출연자들에게 자신이 받은 댓글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2. 2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5. 5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