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WM 신인' 유스피어, 컨셉트 포토 공개 '스포티한 매력'

JTBC
원문보기

WM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가 컨셉트 포토를 통해 첫 싱글 앨범에 대한 힌트를 전했다.

유스피어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스피드 존(SPEED ZONE)'의 첫 번째 컨셉트 포토 '스팟 A : 트랙(Spot A : Track)' 버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스피어는 블랙 포인트와 화이트로 통일감을 준 블록코어 룩을 입고 육상 트랙을 누비고 있다. 일곱 멤버는 스타트 자세를 취하거나 스트레칭을 하며 본격적인 질주를 예고, 스포티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발산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유스피어는 개인 컷에서는 각기 다른 헤어와 의상 스타일링으로 7인 7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가운데, 단체 컷에서는 일곱 멤버의 조화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원팀의 면모를 과시했다.

유스피어는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이채연을 발굴한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약 10년 만에 론칭하는 7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유스피어는 'US(우리)'와 'SPEER(질문하다, 묻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티징 콘텐트에서 속도감 넘치는 무브먼트로 활기찬 긍정 에너지를 예고하고 있는 유스피어는 첫 싱글 앨범 '스피드 존(SPEED ZONE)'을 통해 K팝 씬을 본격적으로 질주할 예정이다.


유스피어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석현준 용인FC 입단
    석현준 용인FC 입단
  4. 4러시아 유로클리어 소송
    러시아 유로클리어 소송
  5. 5리헤이 뮤지컬 시지프스
    리헤이 뮤지컬 시지프스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