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6 °
OSEN 언론사 이미지

'금수저 집안 고백' 강주은, 한정판 父외제차 이유있었네..역대급 클래스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방송인 강주은이 아버지와의 특별한 데이트를 통해 숨겨진 ‘금수저 클래스’를 또 한 번 인증했다.

지난 4월 유튜브 채널 ‘깡주은’에는 ‘폭싹 속았수다, 현실판 양관식!! 강주은 아빠랑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강주은은 캐나다로 돌아가기 전 부모님과 마지막 시간을 보내던 중, 부친과 단둘이 시간을 보내며 각별한 부녀 사이를 드러냈다.

특히 이날 영상에서 화제를 모은 건, 강주은 아버지의 ‘30년 탄 외제차’ 이야기였다. 강주은은 “아버지는 어떤 물건이든 정말 오래 쓰신다. 그래서 나도 차를 20년 가까이 타고 있다”며 “그건 아버지에게 배운 실용적인 가치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부친이 과거 소유했던 차량이 무려 30년 전 출시된 BMW 750iL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강주은은 “아빠가 그 차를 30년 넘게 타셨고, 최근에야 파셨는데 원하던 사람이 줄을 설 정도였다”며 “그 차는 천 대 한정으로 출시된 모델로, 예전 제임스 본드 영화에도 등장했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부친 역시 “이 차는 리미티드 에디션이고 탈 수 있는 차다”라며, 단순한 수집용이 아닌 **‘실제로 탈 수 있는 클래식카’**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를 본 제작진이 “진짜 탈 수 있냐”고 묻자, 부친은 웃으며 “탈 수 있는 거다”라고 답했고, 강주은은 “그런 걸 보며 나도 물건 하나를 오래 쓰는 법, 그리고 오래 써도 가치 있는 걸 사는 법을 자연스럽게 배웠다”고 말했다.


강주은은 최근 콘텐츠에서 외할머니가 한국 꽃꽂이협회 초대 회장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남다른 가정사를 공개한 바 있다. 여기에 부친의 클래식 외제차 소유와 실용적인 삶의 태도까지 더해지며, ‘금수저’의 품격을 보여줬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와 진짜 금수저 중에서도 클래스가 다르다”, “30년 된 BMW 리미티드라니, 이런 건 진짜 처음 본다”, “강주은 인품도 좋고 집안도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과 호감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