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혼숙려캠프' 탈북부부 남편, 불법 코인 끊나…사랑의 세레나데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최종 조정 공개
절약부부 남편, 예상치 못한 제안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이혼숙려캠프’에서 모두를 놀라게 한 최종 조정 과정이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1기 부부들의 심리극 솔루션과 변호사 상담, 그리고 반전이 거듭된 최종 조정 과정이 공개된다.

먼저 ‘탈북 부부’는 지난 가사 조사와 부부 상담에 이어 부부 심리극 솔루션과 최종 조정에서도 남편의 투자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탈북민 출신이자 의사인 아내는 육아와 집안일을 도맡아 해오던 남편이 무분별한 투자에 빠지게 된 후 갈등을 겪어왔다. 아내는 남편이 그간 해온 투자에 대한 문제의식을 갖고 걱정을 끼친 것에 대한 진심 어린 사과를 해주길 요청했으나, 남편이 애매한 태도를 보여 솔루션에 난항을 겪었다. 그러나 남편은 변호사 상담을 거친 후 캠프의 마지막 과정인 최종 조정에서는 이전과는 사뭇 다른 태도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남편은 최종 조정을 진행하던 중 마지막으로 아내에게 자신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진심이 담긴 편지와 사랑의 세레나데까지 선보인다. 15년 간의 결혼 생활을 되돌아보는 진정성 어린 편지 낭독과, ‘이혼숙려캠프’ 최초로 조정장에 울려 퍼진 세레나데에 양측 변호사와 조정장까지 박수를 치며 호응하는 색다른 분위기가 펼쳐진다.

이어서 남편의 채무 문제를 알게 된 후 절약이 일상이 된 ‘절약 부부’의 최종 조정이 진행된다. 어느 한쪽에 쏠리지 않는 첨예한 최종 조정이 예상되는 가운데, 실제 재산 분할과 양육비 조정 중 남편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제안을 꺼낸다. 모두를 당황하게 한 ‘절약 부부’ 남편의 주장과, 반전이 거듭된 ‘탈북 부부’의 최종 조정은 22일 목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