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돌'은 다양한 아르바이트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솔직한 리뷰를 전하는 체험형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전 시즌에서는 아이들의 슈화, 엔믹스 해원이 MC를 맡아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시즌4의 바통을 이어받은 츠키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일터의 경험을 통해 또 다른 웃음과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을 통해 MC 츠키가 깜짝 공개되자 “벌써부터 기대된다”, “츠키와 찰떡”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22일 오후 7시에 공개되는 시즌4 티저 영상에서는 제작진이 준비한 깜놀카메라에 츠키가 눈물까지 글썽이며 신고식을 치른 모습이 담길 예정으로, 시작부터 화제를 예고한다.
츠키는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좀비버스: 뉴 블러드' 등을 통해 유쾌한 리액션과 센스로 예능 대세로 주목받고 있다. '워크돌' 시즌4 MC로 나서며 " '워크돌'의 새로운 MC로 발탁돼서 굉장히 기쁘다. 꼭 진행해 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인 만큼 더욱더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해 임할 예정이며, 앞으로 더 재미있는 콘텐츠 많이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찬 소감을 전했다.
'워크돌' 시즌4는 22일 티저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을 통해 공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워크돌'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