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스티로폼 돌 사이에서 ♥핑크빛 키스…조보아 "눈물 머금고 촬영한 동굴신"[인터뷰②]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넷플릭스

넷플릭스


배우 조보아가 키스신 비하인드에 대해 설명했다.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탄금' 조보아(재이 역)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조보아는 제작발표회 당시 보여줬던 차분한 느낌과는 정반대로 밝고 사랑스러운 미소로 취재진을 맞이했다.

‘탄금’은 실종되었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재욱 분)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조보아 분)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트는 알 수 없는 감정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이날 조보아는 재이와 홍랑의 키스신에 대해 "분명 애정신이고 키스신이지만 여느 키스신처럼 달콤한 건 아니다. 애절하고 슬픈 키스라고 생각한다. 둘 다 눈물을 머금고 촬영했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깊은 동굴에서 키스하는 장면이라 파주에 있는 세트장에서 진행했다. 중요한 장면이라 배우들이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셨다"며 "스티로폼 돌들 사이에서 찍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21일 넷플릭스 투둠(Tudum) 웹사이트에 따르면 ‘탄금’은 공개 직후 3일(5월 16일~18일) 동안 22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글로벌 톱10 TV쇼 비영어 부문 6위에 랭크됐다. 더불어 전 세계 12개국에서 톱10에 진입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