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올라운더’ 니엘,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오늘(22일) 첫공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니엘이 오늘 ‘개와 고양이의 시간’ 첫 공연을 시작한다.

니엘은 22일 오후 8시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무대에 올라 관객을 만난다.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털 색깔을 제외하고는 닮은 점을 찾을 수 없는 검은 개 랩터와 검은 고양이 플루토가 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세상과 인간을 바라보는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니엘이 오늘 ‘개와 고양이의 시간’ 첫 공연을 시작한다. 사진=아떼오드, EL&D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니엘이 오늘 ‘개와 고양이의 시간’ 첫 공연을 시작한다. 사진=아떼오드, EL&D엔터테인먼트


극 중 니엘은 길에서 나고 자라 인간의 손길에 낯섦과 거부감을 느끼지만 호기심이 많은 검은 고양이 플루토 역을 맡았다. 지난 2021년에 이어 4년 만에 재합류한 만큼 니엘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니엘은 뮤지컬 ‘킹아더’, ‘드림하이’ 등에서 섬세한 연기와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개와 고양이의 시간’ 무대에서도 감정 표현과 무대 장악력을 앞세워 관객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미니 4집 ‘SHE’(쉬)로 컴백한 니엘은 뮤지컬 ‘6시 퇴근’에 이어 ‘개와 고양이의 시간’까지 활발하게 활동하며 올라운더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니엘이 ‘개와 고양이의 시간’을 통해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반려동물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통해 진정한 공감의 의미를 전하는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5월 21일부터 8월 10일까지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공연한다.

한편 니엘은 지난 4월 22일 미니 4집 ‘SHE’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