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차태현, 희귀 증후군 앓고 있었다…"전 세계 인구 중 20%" ('핸썸가이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차태현과 신승호가 '아츄 증후군'을 가졌다고 밝혔다.

tvN ‘핸썸가이즈’(연출 류호진, 윤인회/이하 ‘핸썸즈’) 24회에서는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이 철공소 골목과 예술 마을의 감성이 공존하는 '힙의 성지' 서울 문래동 지역의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 &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 원정에 나선다.

이 가운데 차태현과 신승호가 뜻밖의 공통점을 공개해 흥미를 치솟게 할 예정이다. 이날 차태현과 신승호는 맛집에서 나와 따사로운 햇살을 받자마자 약속이나 한 듯 동시에 재채기를 하는데, 이것이 무려 전 세계 인구 중 20%가 보유한 '아츄 증후군'의 증상이었던 것.

사진=tvN '핸썸가이즈'

사진=tvN '핸썸가이즈'



이에 신승호는 차태현을 향해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내며 "형님도 햇빛만 보면 재채기하세요?"라고 반가워하는가 하면, "여기 햇빛 보면 재채기하시는 분?"이라고 물으며 '아츄 증후군 파티원'을 모집한다.

한편 차태현과 신승호가 '아츄 증후군'으로 뜻밖에 끈끈한 형제애를 다진 가운데, '쩝쩝 박사 먹승호' 신승호가 '소식 좌' 차태현의 식욕을 되살리기 위한 일타강사로 변신한다. 음식 이름의 어원을 하나하나 알려주는가 하면, 맛있게 먹는 법을 살뜰하게 전수한다.

또한 신승호는 "이게 신승호 특식이라는 거예요"라며 국물 색깔별로 각기 다른 세 종류의 라멘을 주문하더니 차슈(돼지고기 고명)만 9장을 폭풍 추가, 차태현에게 비주얼 쇼크를 선사한다. 신승호의 지휘에 맞춰 홀린 듯이 라멘을 흡입하던 차태현은 "이야~ 이런 라멘을 처음 먹어본다"라며 '라멘 폭주 기관차'로 변신한다.


한편 tvN '핸썸즈' 24회는 22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4. 4통일교 자금 관리
    통일교 자금 관리
  5. 5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