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손흥민 팬' 봉준호, 토트넘 우승에 환호 "자, 건배!"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봉준호 감독이 토트넘 캡틴 손흥민의 유로파리그 우승에 기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달수네라이브' 캡처) 2025.05.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봉준호 감독이 토트넘 캡틴 손흥민의 유로파리그 우승에 기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달수네라이브' 캡처) 2025.05.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봉준호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의 유로파리그 우승 순간을 함께하며 기쁨을 만끽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달수네라이브'에는 '토트넘 우승 손흥민 눈물 흘렸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봉 감독이 코미디언 김신영, 축구 해설가 박문성과 함께 2024~2025시즌 UEFA(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결승 토트넘 훗스퍼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를 TV로 지켜보며 입중계하는 모습이 담겼다.

전반 42분 토트넘의 브랜던 존슨이 선제골을 넣자, 봉 감독은 "와!"라며 소리치고 김신영과 얼싸안으며 환호했다. 후반 손흥민이 교체 투입되자 "자, 건배!"를 외치며 술잔을 기울이기도 했다.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리고 토트넘의 우승이 확정되자 봉 감독은 자리에서 일어나 박수를 치며 기뻐했다.

이어 "술 많이 남았다. 드시라"며 주변 스태프와 진행자들에게 술을 따라줬고, 술병을 트로피 삼아 번쩍 들어 올리며 다시 한 번 환호했다.


봉 감독의 이날 입중계는 그가 직접 예고했던 약속이기도 하다.

그는 지난 3월 '달수네라이브'에 처음 출연했을 당시 "평소에 스포티비나 쿠팡에서 축구 하이라이트를 즐겨본다"며 축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토트넘이 유로파리그 결승에 진출하면 꼭 다시 출연해 입중계를 하겠다"고 공언하기도 했다. 특히 손흥민을 향한 팬심을 밝히며 "꼭 응원하고 싶다"고도 말했다.

한편 토트넘은 이날 승리로 지난 2007~2008 시즌 잉글랜드 리그컵 이후 17년 만에 우승을 차지했다. 주장 손흥민은 프로 데뷔 후 15년 만에 처음으로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서울=뉴시스] 봉준호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의 유로파리그 우승 순간을 함께하며 기쁨을 만끽했다. (사진=박문성 인스타그램 캡처) 2025.05.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봉준호 감독이 토트넘 훗스퍼의 유로파리그 우승 순간을 함께하며 기쁨을 만끽했다. (사진=박문성 인스타그램 캡처) 2025.05.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